에밀리아 로마냐 그랑프리 예측 및 추천

에밀리아 로마냐 그랑프리 예측 및 추천

에밀리아 로마냐 그랑프리 예측 및 추천

Blog Article

어제 예선에서 베르스타펜은 피아스트리와 노리스의 맥라렌 듀오를 제치고 폴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그러나 피아스트리가 1분기 동안 케빈 매그누센을 방해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것으로 간주되는 조사로 인해 호주 선수는 5위로 떨어졌습니다.

따라서 노리스는 대신 2위로 출발하며, 노리스와 준우승자 베르스타펜과 함께 마이애미에서 포디움에 오른 르클레르가 3위로 출발합니다. 사인츠는 페라리 팀 동료와 함께 2열에서 출발하여 세계 컨스트럭터 챔피언십 순위에서 맥라렌을 제치고 2위를 차지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

다른 주목할 만한 예선 성적 중에서도 츠노다 유키가 7위로 출발하고 페레즈는 3분기에 진출하지 못해 11위로 출발할 예정입니다.

츠노다는 2024년 포뮬러 1 시즌에서 포인트 포지션에서 선발 출전하는 것은 이번이 다섯 번째입니다. 현재까지 그의 선발 출전률은 매우 좋았습니다. 그는 호주, 일본, 마이애미에서 상위 10위 안에 드는 선발 출전권을 포인트로 전환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9위로 출발한 후 14위를 차지한 것이 유일한 미스였습니다.

그는 오늘 다시 전향할까요? 2년 전, 이 레이스가 마지막으로 열렸을 때 츠노다는 12위로 출발해 7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2021년에는 20량 경기장 맨 뒤에서 출발해 12위를 차지했습니다.

츠노다가 오늘 시즌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을까요? 상위 10위 안에 드는 성적은 -350이지만, 마지막 4번의 레이스에서 3점을 기록한 츠노다가 상위 6위 안에 드는 성적은 +225입니다.

다른 곳에서 가장 좋은 가치는 페르난도 알론소가 연습 도중 추락해 예선에서 고전한 끝에 19위로 출발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베토넬에서 +125) 톱10에 진입하는 데 있습니다. 필드를 통과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기 때문에 가능성은 확실히 그에게 불리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물론 모두가 시즌 5승을 달성해야 하는 베르스타펜을 설득력 있게 따라잡으려고 할 것입니다.

파워볼

 

Report this page